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하나00만 라이브 :: 구독자 아이칭은 펭클럽으로 헤헷,,,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20

    종종 오는 불고기를 ぺ거리며 또 즐거움을 찾고 있다고나 할까. 뭐든지 귀여운건 정말 좋은거야.​ 최 아이 펜스가 첫 00만 찍어 골드 펭귄이 된 펜스 축하하고 갸그우ー망팍지송 진행 아래 최초의 00만 기념 라이브를 어제 진행했습니다 ​​​​​​


    >


    ​ ​ ​ ​ 특별 게스트는 봉게멩과 뽀로통하이욧옥(웃음)하나 00만과 하나 00하나의 축하하도록 색동 저고리를 입은 펜스 ​ ​ ​ ​ ​ ​ ​


    >


    ​ ​ ​ ​ 펜스가 팬미팅 때 샤넬 가방을 좋아하는 것 같다며, 샤넬 쇼핑백을 100만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는 봉게멩 좋아하고 만세를 부르다 펜 스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샤넬 쇼핑백에서 야심차게 꺼낸 번개 파워에이드 푸른 부채 번개맨 팔찌? 같은 빌어먹을wwwww


    >


    그리고 번개맨 파워TV (강제) 하나회 출연권...펜스가 깨려고 해도 뚫리지 않는다고 기뻐하는 번개맨 정말 세계관...


    >


    >


    펭이도 선물, 당근과 펭이의 방!ᄏᄏᄏᄏᄏᄏᄏᄏ


    >


    >


    >


    구독자 자녀칭도 결정했습니다. 펜클럽에서 펜클럽 여기 있어요!


    >


    사진 출처 : 자이언트펜TV 유튜브 캡처바단 * 공감 나쁘지 않습니다 고마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