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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uise] 자율주행차 산업 8조 달러 가치 평가하는 GM Cruise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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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의 자동 운전 업체인 Cruise에 따르면 세계의 자동 운전 자동차 산업은 8조 달러의 시장 기회다. ​ Dan Amman, GM의 자율 주행 기업 최고 경영자(CEO)는 잠재적으로 5조 달러 규모의 Uber와 Lyft등 기존 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승차 공유 서비스, 2조 달러의 화물 운송, 데이터 분석과 이해와 자동차 내부의 경험에 대해서 각각 5000억달러를 평가에 포함하면 2월 5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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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엄청난 파괴력과 혁신기술을 수조달러의 시장기회로 이끌고 있다"고 그는 온라인으로 방송된 뉴욕GM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말했습니다.이전 GM의 사장을 지낸 Ammann 씨와 다른 경영진은 이전에도 자율주행차가 수조 달러의 기회라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시장평가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Ammann은 "시장 기회를 놓치기 위해" 자율주행차가 Uber인 Lyft와 같이 현재 인간의 운전자를 사용하는 대기업의 운영비를 절감하는 방법과 자동차 생산,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타 요소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가장 간단한 용어로 우리의 목표는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아마닌은 말했습니다. "김 1개의 교통 대안으로 사람들이 갖고 있는 것보다 더 엄한 사람은 제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Cruise는 지난 달 Origin이라는 이름의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셔틀 같은 자율주행 전기차는 핸들이 과도한 페달 같은 수동 제어 장치가 없습니다. 승객들이 탑승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인터넷과 기기의 충전기 탑승객과 화물의 안전을 감시하는 내부 카메라 3대를 공급한다. Cruise Origin은 완전한 전기 자동차이기 때문에 승차 공유는 조용해질 것입니다.Ammann 언제 사람이 과잉화물을 위한 상업용 자율주행 사업을 시작할 예정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Cruise는 지난해 샌 프란시스코(San Francisco)에서 2019년에 실전 배치될 것으로 예상되던 상용 자율 주행 차 서비스의 출시를 연기해 슴니다. 대기업은 차의 추가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 Ammann은 2월 4개 상용화 이전에 겨우 운전자보다 더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초인 수준의 안전 성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 슴니다. 그는 Cruise가 "그 정도 성과에 근접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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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이러한 환경에서 초인간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서 1단계 이하의 개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가 내용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들어가 있다."​ Cruise는 2017년부터 San Francisco,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 fleet와 함께 직원들을 위한 승차 공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들은 GM의 완전 전기 자동차, Chevrolet Bolt EV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인터럽트 하나를 일부러 그러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 GM의 소식을 많이 전하는 것 같습니다. GM이 NHTSA에 요구한 청원 내용에 대한 결과가 궁금해서 내가 관심을 갖고 보기 때문일 수도 있다.보통이런산업의예상가치평가등에대한조사소의발표는기간도맞춰서발표하는경우가많지만기업이발표한자료이기때문에기간은없고그냥8조달러라는금액만제시하고있네요. 이를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가져올 수 있는 수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GM이 생각하는 미래 교통시스템에서 자율주행차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정보라고 생각합니다.어떻게 해서든 기업이 나쁘지 않고 그들이 고려하는 시장 대상에 따라 가치판단도 다를 수 있습니다.GM은 나쁘지 않은 주력 사업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기술도 개발을 진행할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Ford의 개발방향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아직 플랫폼에 대한 고려는 크게 하지 않은 것 같다. 안전하고 좋은 것을 사람에게 소개하면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자동차 메이커의 경우는 기존 시스템에서 변이를 낳지 않으면 안 되는 어려움이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큰 틀에서의 변이를 초래하는 것은 싫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방향이 틀렸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자율주행이라는 기술을 갖고 나쁘지 않은 만큼 얼마나 잘 연결해야 각 기업의 역량이 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생존을 위한 움직임이니까요.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행사이기 때문에 숫자가 많이 등장한다. 저는 이번 발표에서 Cruise가 나쁘지 않은 자율주행차의 기술이 나쁘지 않은지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뭐, 비교 대상이 많이 없는 관계가 독자적인 자료를 갖고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지금, 자율 주행 AI개발에 노력이 4년 전보다 90%이하의 줄었다는 내용도 발표를 하고 있어요.GM도 다른 자동차 업체들과 함께 Super Cruise를 중앙으로 하는 ADAS 개발로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 영향력을 유지하고 Cruise를 통해 미래 자율주행 전기차로 시장을 유지한다는 투 트랙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어제 전해드린 Nuro가 받은 NHTSA의 면제처럼 GM도 대등한 시기에 제출한 면체요청이 받아들여져 육지보다 빨리 Cruise의 Driverless 자율주행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 2020/02/05에 열린 GM Company Capital Market Day관련 사이트이다. Cruise CEO, Dan Ammann의 발표 영상을 보면, Cruise의 AV개발 상황의 대략적인 이해에 도움이 될 것 같다.


    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메일하나,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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