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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증시 : 넷플릭스 주가의 모멘텀은 언제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02

    미쿡 주식에 처음 들어왔을 때 가장 사고 싶었던 주식은 넷플릭스였다. 주가가 고평가 됐는지 저평가 됐는지를 짐작한 인물로 실제로 넷플릭스를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독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대해 와! 대박이라는 이미지가 있었기 때문에 실소비자, 초보자로서 넷플릭스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투자할 때 개인마다 기준이 있고 개인 성향도 다르겠지만 본인은 그냥 실제로 자신이 소비하고 있는 회사에 투자하려는 편이다. 애기플,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비자 등 현재 투자하고 있는 회사들은 실제로 이들이 생산한 상품을 내돈으로 구입해 이용하고 있는 회사들이다. 따라서 이 기준이 투자초보자였던 당시 어느 주식을 사느냐에 대한 본인만의 기준이다.​ 본론으로 들어 넷플릭스의 현자의 주가는$298,50이다. (한화로 약 35만원/1달러 1,172원 기준)전 코죠무이$418(약 49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주가가 많이 내린 편이다.현재, 넷플릭스가 190여 행정부에서 1억 1,500명 정도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평균 매출은 매년 30%이상씩은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 이번 2019년도 2분기 크도우크자 수 증가 폭에 대한 아쉬움을 펼쳤지만 3분기에는 시장 의외로 호실죠크을 보이며 주가가 급등한 모습을 보였으나 다시 꺾인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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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큰의 넷플릭스 투자 포인트.스트리밍엔 토 테이토우멩토그로ー발 사업 2.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대한 경쟁력 3, 광고 없는 동영상(콘텐츠)시청 ​ 넷플릭스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이어서 한번 생산된 콘텐츠는 영속적 성격을 갖고 있다. 따라서 한번 구축된 스트리밍 서비스와 콘텐츠로 장기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다.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소비자의 생활패턴에도 인터넷 플렉싱하는 시대에 앞서 관행화된 이 트렌드가 쉽게 꺾일 것 같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 ​ 특히 세계 인터넷 트래픽에서 동영상 스트리밍 트래픽에서 획득은 수준은 약 70%이며 이중네쯔플 리스가 약 30%에 붙어 있다고 듣고 있다. "하루라도 동영상을 보지 않는 날이 있을까"라고 생각하는 만큼 향후 동영상 트래픽은 가파르게 상승할 것 같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그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다고 소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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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 중에는 넷플릭스를 본 적이 없는 사람이 거의 없었을 것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란 자체적으로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대표적으로 기묘한 내용, 하우스오브카드, 블랙미러, 최근 공개된 아이리시맨 등이 있다. 기본적으로 넷플릭스를 견인하고 있는 핵심 원동력인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경쟁력이 매우 높다.평론가는 아니지만 콘텐츠 하나하나의 질적인 수준이 한두 개 반 영화보다 작품성과 완성도가 높다고 봅니다. 디즈니플러스, 아이플TV 등 여러 경쟁자가 본격적으로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면서 넷플릭스 주가를 걱정하고 폭락에 대비해야 한다며 공포를 조장하는 글을 많이 봤다. 물론, 넷플릭스에 있어서는, 과인보다 요금 플랜이 싼 모델에 긴장하는 것은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진출할 땅을 노리고 맞춤 진성 있는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는 넷플릭스 모델을 쓰러뜨릴 수 있을까?넷플릭스는 영상 콘텐츠 시장의 성수기인 하반기에 매출이 증가하는 모습을 대체로 보여 왔다.양적인 성장보다는 질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넷플릭스의 4분기 실적과 구독자 수 증가에 기대를 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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